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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사회의 필요성
종자생명산업도시 김제를 전략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기회
- 종자생명과 관련된 제반사업 추진시, 김제 종자생명산업특구 지정에 따른 홍보효과를 최대한 활용하여 국내외 종자산업시장에 대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의 필요성
- '종자생명산업특구'로 브랜드를 구축하여 종자생명산업 전략기지로서의 김제 브랜드 가치 향상이 요구됨
지역이미지 및 지역축제와의 연계
- 종자생명산업 활성화로 인한 종자생명산업도시로서 지방정부의 이미지를 부각시킬 수 있으며, 지역의 다양한 축제와 연계를 통한 지역사회 발전의 계기가 필요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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