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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풍동 공고 제2023-672

 

2024년도 아동급식 사업 참여업체 모집 공고

저소득가정 결식아동들의 효율적인 급식제공을 위하여 2024년 아동급식(배송포함사업 참여업체를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

                                                                                                                                              2023년 12월 7일

                                               신 풍 동 장

1. 사 업 명 : 2024년 아동급식(배송포함사업

2. 계약기간 : 2024. 1월 ~ 12월 (12개월)

3. 공고 및 접수

공고 및 접수기간 2023. 12. 7.(목) ~ 12. 14.(목)(7일간)

※ 근무시간(09:00 ~ 18:00)에 한함.

접 수 처 신풍동행정복지센터

접수방법 직접 방문 접수

4. 모집대상 식재료 냉장보관시설을 갖춘 김제시 관내 유통업체

※ 냉동탑차 1대 이상상시배달인력 등 확보 필수(식중독예방)

5. 급식유형 및 단가

급식유형 부식 배달

급식단가 학기중 1/1식 9,000방학중 1/1식 9,000

6. 사업자 선정 및 통지

아동급식위원회에서 업체별 신청서류 등을 심사하여 최종 선정

※ 적격업체에 한하여 높은 점수순으로 단수 또는 2개 업체 결정

심사 후 선정업체에 개별 통지

7. 제출서류

. 아동급식사업 신청서 1[붙임 2]

사업계획서 1.

※ [급식지원 샘플제작 포함]

학기중 아동급식 견적서

9일분, 81,000원 기준

방학중 아동급식 견적서

30일분, 270,000원 기준

서약서 1[붙임 3]

사업자 등록증 1.

납세(지방세 국세완납증명서 각 1.

법인 등기부 등본 1.(법인인 경우)

영업 허가(신고)증 사본 1.(업체인 경우)

냉동냉장 차량등록증 및 종합보험 가입 증명서 1.

※ 자기소유차량이 아닌 경우 임대차계약서 등 사용권리 증명서

8. 선정기준

아래 4개 항목별 배점 기준(총 100)에 따라높은 점수 순으로 선정

 사업수행의 전문성(40)

○ 사업계획의 적정성(25)

○ 서비스 제공 능력(25)

○ 사업주의 의식(10)

9. 기타 유의사항

접수된 서류 및 평가내용은 일체 반환 및 공개하지 않으며

평가내용의 공개여부는 공공기관의 정보공개에 의한 법률에 의함

참가신청에 있어 구비조건이나 제출된 서류에 내용이 미비하거나고의 또는 과실로 사실과 다르게 기재된 서류공고된 사항의

불이행연락 불능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불이익은 신청자의 귀책

사유로 하며부정당업자 제재사유에 해당될 시에는 계약을 해지․ 해약할 수 있음

아동급식 점검 시 식품위생법 시행규칙 제42조 별표13에 위반한 업체는 계약 취소됨

위생상태 점검 등 수시 점검 시 적극 협조하여야 함

10. 문 의 처

○ 신풍동행정복지센터 아동급식지원 사업 담당자(540-4922)


담당부서, 연락처를 제공하는 표입니다.
신풍동
063-540-49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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