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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제시 농특산물 공동브랜드 "지평선"은 응응 아이템 및 포장디자인에 전반적으로 적용되며, 다양한 디자인 활용을 가능하게 하고 매체의 특성과 기능을 살려 김제시 농특산물을 대내외적으로 알리는 역할을 한다. 브랜드 기본형은 각각의 글자꼴의 형태에 따라 비례 조정한 것이므로 글자의 꼴, 굵기, 비례 등을 임의로 변경하여서는 안된다.
그리드시스템은 김제시 농특산물 공동브랜드의 일관성 있는 이미지 유지를 위한 작도 기준이다. 김제시 농특산물 공동브랜드 사용시 잘못된 사용 및 변경을 막기 위하여 CD-ROM에 수록된 원고를 정비례로 확대, 축소하여 사용하도록 한다. 단, 대형크기 또는 컴퓨터 출력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본 항에 제시된 그리드 시스템에 준하여 정확히 작도하여야 한다. 단색 활용은 명도에 따라 가독성을 잃거나 이미지에 혼란을 초래할 수 있으므로 항상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주의하여야 한다.
품목별 아이콘은 김제시 농특산물 공동브랜드의 품목인 쌀, 파프리카, 배, 감자, 한우, 포도의 기본형이다. 본 항의 품목별 기본형은 각 품목의 특성 및 기능을 살려 김제시 농특산물을 대내외적으로 알리는 역할을 한다. 패키지 제작시 품목의 정확한 이미지를 시각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기본요소로서 각각의 아이콘 형태에 따라 비례 조정한 것이므로 비례, 형태 등을 임의로 변경하여서는 안된다.
브랜드의 가장 이상적인 색상표현은 흰색바탕에 로고타입을 표현하는 것이나 적용매체의 특수한 상황에 따라 활용할 경우에는 본 항에 제시한 색상활용 규정에 준하여 적용한다. 색상은 자칫 잘못 사용하면 명도, 채도에 따라 가독성을 잃거나 이미지에 혼란을 초래 할 수 있으므로 항상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유의해야 한다. 본 항에 제시되지 않은 색상활용은 바탕색의 채도,명도 등을 고려해야 하며 반드시 관련 부서와 협의하여 사용하도록 한다.
Full Color 사용을 원칙으로 하되, 색상표현이 불가할 경우 필요에 따라 전용색상을 활용하여 단색으로 사용한다.
Full Color 사용을 원칙으로 하되, 필요에 따라 전용생상을 활용하여 단색으로 사용한다.
Full Color 사용을 원칙으로 하되, 필요에 따라 전용생상을 활용하여 단색으로 사용한다.
김제시 농축산물 공동브랜드 "지평선"의 올바른 사용은 브랜드 이미지를 형성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이므로 색상이나 형태가 항상 일관성 있게 표현되어야 한다. 따라서 브랜드의 색상과 형태를 임의로 변경 사용해서는 안된다. 본 항은 잘못 표현된 형태의 예를 들었다. 예시된 브랜드들은 가독성과 식별성이 낮을 뿐 아니라 이미지의 혼란을 초래할 수 있으므로 절대 사용을 금한다.
로고타입은 김제시 농특산물 공동브랜드의 BI(Brand Identitiy) 시스템의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이다. 본항에 예시된 것은 김제시 농특산물 공동브랜드의 독자적인 공식 표시이므로 그 사용에 있어 세심한 주의를 요한다. 로고타입 사용시 변경을 막기 위하여 본 항에서 제시하는 서체의 비율을 적용하고, 또는 CD-ROM에 수록된 원고를 정비례로 확대, 축소하여 사용하도록 한다.
시그니처 주소블럭은 관리명, 주소 등을 서식류, 간행물 등에 적용할 경우 김제시 농특산물 공동브랜드의 통일된 이미지를 형성하기 위해 이상적인 배치공간을 규정한것이다. 적용시 적용면의 공간, 레이아웃 등에 따라 적합한 표현을 선택하여 사용한다.
전용색상은 브랜드의 표시색으로부터 인쇄물, 사인물 등 각종 매체에 폭넓게 사용되어 이미지 형성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요소이다. 아래의 별색을 기본으로 하여 전용색상의 활용시에는 정확한 색상과 명도,채도 등을 유지하여 사용, 관리되어져야 한다.
그래픽모티브는 특별히 장식성이 요구되는 매체에 사용하는 요소로서 적용매체의 품위를 높이고 특징을 강화시키는 역할을 한다. 그래픽 모티브 사용시 CD-ROM에 수록된 원구를 정비례로 확대,축소하여 사용 하도록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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